게임오븐상에서 A* 알고리즘을 이용해서 길찾기를 구현한 예제입니다.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파란색 점을 찍으면 시작점이고,
두번째 왼쪽 클릭으로 빨간색 점을 찍으면 도착점입니다.

두점을 찍으면 길찾기를 수행하고, 찾은 길은 연두색 점으로 찍힙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이동 불가능한 블럭 셀을 지정하거나,
블럭 셀을 지울 수 있습니다.

블럭은 흰색의 사각형입니다.


참고:

http://en.wikipedia.org/wiki/A*_search_algorithm
http://blog.naver.com/migurazi/70068117902
http://lua-users.org/lists/lua-l/2007-07/msg00482.html
http://symlink.tistory.com/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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